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가 지난 달 30일 광주페퍼스타디움에서 팬 120여명을 초청해 오픈트레이닝행사를 가졌다.
AI페퍼스는 다가올 2024-2025 도드람 V리그 개막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비시즌은 외국인 선수가 모두 교체되고 선수단 구성에 많은 변화가 생기면서 어느 때 보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AI페퍼스는 팬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구단SNS를 통해 일주일간 공개 훈련 참관인원을 모집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닌 팬들도 멤버십 회원과 동반한다면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AI페퍼스는 워밍업과 맨투맨 패스, 포지션 수비연결, 개인공격, 6인 시스템, 서브&리시브 등 다양한 훈련과정을 공개했으며, 훈련이 끝난 뒤에는 한 시간 동안 선수단과 팬들이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졌다.
오픈 트레이닝행사에 참석한 한 팬은 "올 시즌 AI페퍼스가 라인업 변화가 많아 큰 기대를 가지고 있고 궁금하기도 했다"며 "이렇게 선수들의 훈련장면을 보니 궁금증이 해소된 것 같고, 선수들과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동언 AI페퍼스단장은 "다가올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과 관련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팬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AI페퍼스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페퍼스는 오는 29일 개막하는 '2024 통영 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참가를 앞두고 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