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캐슬어린이집 '미래 사랑, 환경 사랑' 사랑 나눔 바자회 수익금 기부
광주 남구 소재 공공형 아이캐슬어린이집(원장 윤미혜)이 지난 8일 '푸른 콩깍지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수익금 1,000,000원을 송암동 사회복지공동모급회에 기부 했다.
지난달 10월 25일 '미래 사랑, 환경 사랑' 실천 행동으로 개최된 바자회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부하고, 어린이집 자체 물품을 내놓아 부모님과 원아, 주민들이 함게 물건을 사고 팔며 경제 관념을 배우고, 나눔의 절약과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바자회로 평가 받았다.
윤미혜 아이캐슬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서 원아들이 몸소 나눔을 실천하고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다. 영·유아기에 형성된 올바른 습관과 예절은 어른이 되어 좋은 성품과 인성으로 성장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바자회의 의미를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송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특화사업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광주 남구 송암동 행정복지센터 자료 제공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