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남사회서비스원, 착한일터 가입식 가져

입력 2024.09.19. 14:47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전남사회서비스원 4층 대회의실에서 전남사회서비스원의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 전남 사랑의열매 제공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전남 사랑의열매)는 최근 전남사회서비스원 4층 대회의실에서 전남사회서비스원의 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착한일터 가입식은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강성휘 전남사회서비스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남 사랑의열매와 진행한 '착한일터'는 나눔의 한 방법으로 기관의 임직원이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착한일터 가입식으로 전남사회서비스원 강성휘 원장과 임직원 11명 등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했다. 기부된 금액은 전남도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강성휘 전남사회서비스원장은 "이번 착한일터 가입에 많은 직원들이 동참해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이 됐다"며 "앞으로도 전남 사랑의열매와 나눔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강성휘 원장과 임직원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줘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전남사회서비스원과 소통하며 전남도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교육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