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찍 찾아온 더위 피해 '호캉스'로···여름 패키지 예약↑

입력 2024.05.24. 15:38
초여름 밤 뮤직 콘서트 등 즐길거리
전달 대비 예약률 평균 30% 이상 증가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의 수영장. 유탑그룹 제공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시작되자 미리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 등 호텔들이 준비한 여름 패키지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탑호텔은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선선한 날씨에 미리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여름을 겨낭한 패키지들의 예약률이 전달 대비 평균 30% 이상 오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에메랄드빛 제주 함덕 바다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초여름 밤의 뮤직 콘서트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탑라운지 라이브펍 패키지'를 준비해 예약률이 전월 대비 2배 증가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공연 무료입장, 치맥세트,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유탑라운지 라이브펍 패키지'의 밤 공연 모습. 유탑그룹 제공

더불어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라운지 테라스를 오픈해 함덕 인근 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매일 밤 호텔 주변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호텔은 앞으로도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을 강화해 버스킹, DJ, 팝, 가요 이외에도 색소폰, 팝댄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이른 더위에 물놀이를 찾는 수요도 예년보다 빨라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POOL 캉스 패키지'를 판매해 예약률 상승 효과를 봤다.

'POOL 캉스 패키지'는 객실, 조식, 오션 인피니티풀 입장권, 레이트아웃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풀파티가 MZ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문의가 늘어 예약률은 전달 대비 37%가량 급증했다.

광주 상무지구 중심에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은 '조식 패키지'를 선보여 도심 속 호캉스족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유탑그룹 제공

또한 인피니티풀에는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풀과 선베드, 건식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돼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물놀이 후 출출한 배를 달래줄 여름 신규 메뉴도 출시해 선보인다.

광주 상무지구 중심에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의 경우 도심 속 호캉스족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호캉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조식으로, '조식 패키지'를 선보여 전달 대비 수요가 2배가량 증가했다. 해당 패키지는 플로라 레스토랑 조식 서비스를 리뉴얼한 이후 객실,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메뉴 다양화를 위해 6월 중 조식 메뉴도 추가 보완될 예정이다.

유탑호텔은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바캉스족을 겨냥해 더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고객맞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문화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