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국세청, 헌혈과 플로깅으로 사랑나눔

입력 2024.06.25. 16:52
정부합동청사 직원들 동참 유도…직원 50여명 청사 주변 청소도
광주지방국세청 직원들이 25일 헌혈을 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광주국세청 제공

광주지방국세청은 25일 정부부처 '헌혈 이어가기 행사'의 일환으로 생명 나눔 헌혈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정부합동청사 정현관 앞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헌혈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혈액공급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됐다.

또 청사 곳곳에 사전 홍보 포스터를 부착 등을 통해 입주기관 공무원들의 동참을 유도했다.

양동구 광주국세청장이 직원들과 청사 주변을 돌며 쓰레기를 치우는 플로깅을 함께 하고 있는 모습. 광주국세청 제공

양동구 광주국세청장은 "혈액수급 안정화를 위해 공공부문이 선도적으로 헌혈에 참여해야 하는 상황에서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이러한 우리의 작은 실천이, 혈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국세청 직원 50여명은 환경보호를 위해 청사 주변 구석 구석을 돌며 방치된 쓰레기와 폐기물을 깨끗하게 치우는 플로깅 활동도 함께 전개했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