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서울서 광주 대표 로컬브랜드 만나보세요"

입력 2024.06.13. 15:04
광주관광공사, 무인양품과 ‘연결되는 시장’참여
현완단겸 상추튀김·역서사소 등 팝업스토어 오픈

'형제송정떡갈비'등 광주지역 대표 로컬브랜드들이 서울에서 전국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광주시관광공사는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무인양품 타임스퀘어점에서 '제84회 연결되는 시장' 광주편을 통해 광주시의 로컬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연결되는 시장'은 무인양품이 지역·거리의 다양한 가게들과 함께 매달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팝업스토어 형식의 작은 시장으로, 광주관광공사는 광주시 가게들과 함께 참여해 홍보와 판로개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열정 넘치는 11개의 광주 로컬 브랜드가 함께한다.

'형제송정떡갈비', '현완단겸 상추튀김'과 같은 광주만의 특색있는 먹거리와 '쑥스초코파이', '주디마리', '인어시스터즈', '느린먹거리', '꿈브루어리', '서프클럽로스터리', '찬찬히 방앗간', '역서사소' 등 광주의 매력이 가득한 가게들을 이틀간 무인양품 타임스퀘어점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굿즈 디자인 기업인 '그린상점'은 2023년 광주관광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돼 지역자원을 활용한 관광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상추튀김 캐릭터인 '부루'와 광주 관광 명소를 담은 일러스트 상품, 광주 여행 프리미엄 티세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광주관광공사는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광주 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 이아소 웰니스 리조트, CS관광호텔, 서정적인 호텔 등 광주를 대표하는 여행 숙박시설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김진강 광주관광공사 사장은 "지역 커뮤니티와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무인양품과의 협업이 광주 관광과도 기분 좋은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광주광역시의 가게들을 소개하고, 광주 여행의 즐거움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쇼핑/유통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