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캠핑용 고기 50% 저렴하게···유통가 할인전 '주목'

입력 2024.05.29. 17:12
이마트, 주말 3일 특가 행사…최대 반값 할인
홈플러스, 고객 감사제…한우, 전복 등 할인가
홈플러스는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누적 고객 7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하는 '메가푸드마켓 고객 7천만 돌파 감사제'를 진행한다.홈플러스 제공

제조업계들이 먹거리와 생필품 가격 인상을 예고한 가운데 대형마트들이 최대 반값을 할인해주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인기 먹거리 및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신선과 인기 가공식품 등 나들이 먹거리를 포함해 생필품까지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이른 휴가와 근교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6월이 시작되는 첫 주말부터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캠핑과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육류를 혜택가로 선보인다.

한우 등심(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하고 수입 돈삼겹살·목심(냉장,100g)은 평시 대비 47%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 닭주물럭(800g, 국내산 계육)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바비큐와 궁합이 좋은 파프리카와 치즈 전 품목, 냉동 핫도그 전 품목(CJ제외), 삼진어묵 전 품목, CJ·사조 쌈장 전 품목 등 다양한 나들이 먹거리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러시아산 대게(800g 내외)는 마리당 평시 가격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봄 암꽃게(국산)는 32% 할인가에 선보여 육류 외 캠핑 별미를 찾는 고객들을 공략한다.

별도의 조리 필요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상품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키친델리 닭강정 전 품목과 미니버거 파티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20% 할인하고 안심텐더, 스시블랙 전 품목, 점보숯불양념 닭다리 등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캠핑 용품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캠핑체어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스탠리 워터저그·아이스박스 13종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캠핑그릴·화롯대 전 품목과 맥스 가스렌지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초대형 식품 전문 매장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누적 고객 7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하는 '메가푸드마켓 고객 7천만 돌파 감사제'를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최대 50%(5일까지), '완도 전복'을 전품목 50%(31일부터 2일까지)씩 할인한다.

행사 카드(신한·삼성·국민·농협·롯데·광주·전북카드)로 결제 시에는 ▲당도선별 수박을 전품목 5천원 할인과 더불어항공직송 체리(500g/미국산), 블루베리(250g), 파프리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외식 가격이 폭등한 상품을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치킨, 밀키트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 당당치킨 4종과 밀키트 30여 종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바비큐 폭립 오리지널·텍사스, 삼계탕 9종, 4인분 용량의 CJ·풀무원·아워홈 냉면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청정원 즉석 파스타 7종가 크레프트·폰타나 리조또·스튜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감사제 혜택을 많은 분이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신선한 먹거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쇼핑/유통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