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강기정 광주시장 당선자-국민의힘 정책간담회 연기

입력 2022.06.24. 10:59
강기정 광주시장 당선자와 국민의힘 광주시당 간 정책간담회가 갑자기 연기됐다. 24일 오전 간담회 장소인 서구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 회의실이 텅 비어 있다. 안현주기자 press@mdilbo.com

강기정 광주시장 당선자와 국민의힘 광주시당 간 정책간담회가 갑작스럽게 연기됐다.

민선 8기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원회는 24일 오전 10시 서구 인수위원회 회의실에서 예정된 강 당선자와 국민의힘 광주시당 간 정책간담회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인수위 측은 이날 간담회 40여분 전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 열릴 예정인 정책간담회 순연을 요청해왔다. 간담회는 추후 일정을 재조정해 안내하겠다"고 설명했다.

간담회장에 도착한 국민의힘 관계자들은 "서울의 한 병원을 내원한 김현장 시당위원장이 건강상의 이유로 광주행 기차를 타지 못했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양측은 불가피한 연기인만큼 김 위원장의 상황을 살핀 뒤 다음 주께 일정을 재협의하기로 약속했다.

강 당선자는 집권 여당인 국민의힘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의 정책 현안 해결과 예산 확보 과정의 도움을 요청할 방침이다.

안현주기자 press@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광주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