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9.11.21. 20:55
지하 2층~지상 25층 501호 규모
제조·연구·사무·근린생활시설 분양
정덕관 (주)토담건설 대표와 조덕선 SRB미디어그룹 회장 등 내빈들이 토담지식산업센터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 모델하우스 오픈 축하 테이프 컷팅식을 하고 있다.

㈜토담건설(대표 정덕관)이 21일 오전 나주혁신도시 내 우정사업정보센터 인근에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이날 모델하우스 오픈식에는 정덕관 ㈜토담건설 대표를 비롯해 조덕선 사랑방미디어그룹 회장, 강대완 강동그룹 회장, 박재홍 ㈜영무건설·토건회장, 백인철 LH광주전남지역본부장, 김현철 금호터미널 대표, 김행윤 전 한국농어촌공사 부사장, 윤영주 혁신도시지원단장 등 내빈과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는 나주시 빛가람동 949-1에 위치해 있으며, 대지면적 9천504㎡, 건축면적 6천555㎡, 연면적 6만1천336㎡ , 건축규모 지하 2층~지상 25층으로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61호 등 총 501호 규모로 지어졌다. 지상 1~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단지 안에서 주거와 편의시설 이용이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토담휴로스 센트럴’ 지식산업센터는 정부가 40개 사업에 3조9천억원을 들여 추진할 예정인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시즌2’ 사업 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다.

지식산업센터에 한해 취득세 50%, 재산세 37.5%의 감면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대상은 나주혁신도시 산학연클러스터 구축 계획상 유치업종에 적합하고, 혁신도시법 규정에 따른 입주승인을 받은 기업 중 나주혁신도시 클러스터 용지에 입주해 3년이 경과하지 않은 기업이어야 한다.

정덕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는 에너지, 농생명, 정보통신, 문화예술분야 등 총 1천개가 넘는 업종들이 모두 입주할 수 있고 건물 내에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도록 각종 편의시설 및 근린생활 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며 “혁신도시 시즌2의 80만평 규모의 배후수요 예정지와 한전공대 유치지역 인근에 있는 ‘토담휴로스 센트럴타워’만이 누릴 수 있는 각종 혜택이 풍부하다”고 말했다.

이삼섭기자 seobi@srb.co.kr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부동산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