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V리그 막내' AI페퍼스, 팬들에 감사 전한다

입력 2022.04.06. 15:24
9일 페퍼스타디움서 팬 감사이벤트 진행
이벤트경기·사인회 등 프로그램 다채
지난 시즌 V리그에 첫 발을 내딘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AI페퍼스 구단 제공.

지난 시즌 V리그에 첫 발을 내딘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AI페퍼스는 6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팬 감사 이벤트 'AI 페퍼스 팬 페스트'를 9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페퍼스의 첫 시즌을 열렬이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창단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팬 감사제는 지난 시즌 여자프로배구의 조기종료로 인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수들도 적극 참여한다. 사인회를 비롯해 팬들과 이벤트경기, 서브 받기 콘테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선수들이 직접 준비한 미니 공연도 준비됐다.

FA를 통해 AI페퍼스에 합류한 이고은도 이 자리에서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개그맨 박성광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가수 김범수와 팬텀싱어 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미니콘서트도 준비돼있으며 치어리더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이 증정된다.

또 그동안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라커룸도 특별 공개한다. 공식 행사 전 방문시 자유로운 관람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관객 입장은 12시 30분부터 가능하며 공식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입장으로 입장 당일 12시 30분부터 현장 무료 티켓 발권이 진행되며 좌석 확보를 원하는 팬들은 KOVO통합티켓 예메처 웹사이트에서 사전예약(1인당 최대 4매)할 수 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페퍼여자배구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