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 AI 페퍼스, 공식 홈페이지·SNS 채널 오픈

입력 2021.10.12. 17:37
18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 진행
홈개막전 수용 관중 인원 20% 입장
광주 AI 페퍼스 제공

광주 AI페퍼스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 30일 연고지 광주서 창단식을 개최한 AI페퍼스는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데 이어 8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AI 페퍼스의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홈페이지서 구단은 팀의 모토인 'STRONG, SPEED, SMART'를 강조했으며, 팬들이 포지션별 선수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SNS 채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매 경기 관전포인트를 소개하며 승률을 예측하는 'AI 페퍼스 프리뷰'와 신생팀의 창단준비과정을 다룬 디지털 다큐 'We are PEPPERS'가 게재될 예정이다. AI 페퍼스는 AI 페퍼스 프리뷰가 경기 전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유튜브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구단과 선수들의 생생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AI 페퍼스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 오픈과 함께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 AI 페퍼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 페퍼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팬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며 "구단과 선수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I 페퍼스는 19일 홈구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2021-2022 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광주 홈경기는 정부 지침에 따라 수용 인원의 최대 20%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AI페퍼스는 방역지침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페퍼스타디움내 1,2,3층 중, 1,2층만을 개방한 입장석에서 20% 수준인 약 600석 만을 개방하여 개막전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후의 관중 입장 계획은 방역 지침에 따라 변동 될 예정이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페퍼여자배구 주요뉴스
댓글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