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나답게 크는 아이, 계속 지원사업' 지역간담회

입력 2021.10.21. 11:16
남부대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나답게 크는 아이, 계속 지원사업' 지역간담회 개최

남부대학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단장 최강님)은 20일 '나답게 크는 아이, 계속 지원 사업' 지역사회 네트워크구축 및 인식개선을 위해 광주광역시교육청 2차 지역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광주시교육청에서 열린 2차지역간담회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과 시민참여담당관, 지역사회협력팀 등이 참여해 '나답게 크는 아이, 계속 지원사업'의 효율적 수행과 지역사회 아동복지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을 공유했다.

한소린 나답게 사업팀장은 "경계선 지능 아동의 자립과 발전을 돕는 현 사업이 지역 사회에 널리 알려지고 더욱 많은 경계선 지능 아동들이 1대1 교육프로그램을 지원받아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최강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장은 "광주광역시교육청이 경계선 지능 아동과 같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향한 큰 관심에 많은 협조를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나답게 크는 아이, 계속 지원사업'은 복권기금사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과 아동권리보장원을 통해 남부대학교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에서 지역사회에 큰 호응을 받으며 올해로 2년째 사업수행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시교육청 시민참여담당관 지역사회협력팀 설향순 장학관은 "사업의 홍보를 통해 사업의 필요성과 공감대를 확산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한다. 오세옥기자 dkoso@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사람들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