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효성청소년문화재단, 벽진서원에 후원금 전달

입력 2022.06.21. 15:14
인성예절교육 활성화 지원 호응

(재)광주효성청소년문화재단(이사장 김승진)이 최근 광주 서구 벽진서원(원장 윤장현)에서 실시하는 청소년인성예절교육사업에 써 달라며 후원금 500만원 을 전달했다.

(재)광주효성청소년문화재단은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향상과 복지증진, 청소년 운동의 지원을 위해 장학금 지원 및 청소년 멘토링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벽진서원 인성예절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윤장현 벽진서원 원장은 "재단측의 인성예절교육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이해와 공감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타인을 배려하는 심성 배양을 위한 사업에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벽진서원은 다문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복과 우리의 멋', '민속놀이와 협동정신'. '우리명절 알아보기' 등 프로그램과 '실천하는 사자소학', '인사예절과 인격', '다도로 배우는 효 문화' 등 강좌를 통해 성균관으로부터 청소년인성교육 우수 서원으로 표창을 받는 등 관련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최민석기자 cms20@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문화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