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추석명절을 맞아 '수산물 소비 촉진 전국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남광주시장에서 명절 선물을 구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경준 중기중앙회 광주전남회장 ▲정국선 광주자동차부품판매업협동조합 이사장 ▲유동주 광주전남식자재협동조합 이사장 ▲김형준 광주전남가구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류승원 광주전남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창호 중기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 ▲한홍섭 남광주시장상인회 사무국장 ▲박현수 남광주시장상인회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본부는 전통시장의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시장 내 수산물 전문음식점에서 매운탕과 생선구이 등으로 오찬을 진행하고 명절선물로 수산물을 구입했다.
중기중앙회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은 4대 분야(소비촉진, 캠페인홍보, 기부 및 선물, 상생 확대)에서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서는 협동조합과 회원사에 캠페인 동참을 요청하고, 기업과의 수산물소비촉진 MOU체결, 구내식당 수산물 소비 촉진요청 등을 계획하고 있다. 또 각종 행사에서 수산물 기념품 활용을 확대할 예정이다.
임경준 중기중앙회 광주전남회장은 "우리 중소기업계도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통해 지역 민생경제 활력 회복에 다방면으로 노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