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은행, 'KJB Trust-On 보증서대출' 출시

입력 2023.06.09. 16:49
기업 전용 대금지급 서비스
광주은행이 중소기업 전용 대금지급 서비스 'KJB Trust-On 보증서 대출'을 출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이 중소기업 전용 대금지급 서비스 'KJB Trust-On 보증서 대출'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KJB Trust-On 보증서 대출'은 신용보증기금과 기업의 상호 신뢰하에 기업이 대출금을 투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원재료 구매 등 각종 물품구매 뿐만 아니라 인건비, 임차료 지급 등 다양한 자금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보증료 0.5% 할인혜택까지 주어지는 보증서대출이다.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용보증기금 보증서 승인금액 범위 내에서 대출 약정이 가능하고,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 지급 요청 정보를 등록한 후'광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Trust-On 전용 페이지'에서 한도 내 건별로 보증기업이 직접 실행하면 된다.

우대금리는 ▲당행 여신 신규고객 ▲KJB Trust-On 보증서대출 외 광주은행 시설자금 대출 보유고객 ▲영업점장 인정 우대금리 ▲대출 기한연장 시 은행이 정한 한도소진율 70% 이상 사용 시 제공되며, 신규 시 최고 0.4%p, 기한연장 시 최고 0.6%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기업뱅킹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문수 광주은행 상품개발실장은"중소기업이 보증부 대출금을 투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현 신용보증기금의 중점 지원 사업에 발맞춰'KJB Trust-On 보증서대출'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금융니즈를 반영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경제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