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국악NFT '혼(HON)' NFT 사전판매 완판

입력 2023.06.09. 15:53

메타버스 전문 그룹 우리리우가 국악NFT '혼(HON, 魂)' 얼리버드 세일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세일에서는 총 1만811개의 NFT 중 500개의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레어리티별 아티스트 굿즈, 공연 티켓, 혼(HON) 콘서트 할인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혼(HON, 魂)' NFT는 국악과 국악인을 단순히 모델로 사용하는 것만이 아닌 아티스트들의 스토리가 작품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의의를 더했다.

아울러, 이번 프로젝트는 김준수, 김주리, 서진실, 박애리, 팝핀현준, 김설진 등 K-MUSIC 신드롬을 이끌고 있는 32명의 아티스트들이 하나의 세계관 속에 각자의 예술을 펼친다라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우리리우는 '혼(HON, 魂)'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차 PFP(Profile Picture) HON 프로젝트 및 신규 NFT 발행, 유통, 컨설팅을 비롯해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사업 분야와 협력하여 다른 예술 장르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추진하고 있다.

우리리우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세일을 통해 해당 프로젝트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혼(HON) NFT의 가치 극대화와 한국예술을 사랑하는 팬들이 더욱 활동적이고 즐겁게 정보를 나눌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경제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