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롯데백화점 광주점, 여름 정기 세일 진행

입력 2022.06.21. 15:23
'시즌오프' 테마로 내달 10일까지 이벤트
해외명품 특가기획전 최대 60% 할인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시즌을 맞아 '시즌오프' 를 테마로 여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시즌을 맞아 '시즌오프' 를 테마로 여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여름세일을 진행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혜택과 더불어 해외명품 행사와 와인 페스티벌 등의 상품행사·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리오프닝 이후 처음 맞는 여름 휴가 시즌 세일로 '썸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보다 실속있고 혜택 가득한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우선 '시즌오프'라는 세일 테마와 걸맞게 다양한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가 준비돼 있다. 여성상품군이 30% 할인을 진행하며, 남성상품군에서도 20~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행사도 진행된다.

정기세일 기간 동안 9층 점행사장에서는 여름 휴가 필수템인 선글라스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페라가모 선글라스 20~50%, 몽클레어 선글라스 20%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뷰티 상품군에서는 7월 1~10일 'Summer, Some more #Beauty'를 테마로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설화수 등 총 11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자외선 자극을 받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마스크 착용 해제와 함께 인기가 많아진 메이크업 제품 등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에 참여브랜드에 한해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에슬레져와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10%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정기세일 맞이 특별 행사도 열린다.

7월 1~3일 9층 행사장에서는 '해외명품 특가기획전'이 진행된다. 오일릴리 40~60%, 로레나안토니아찌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돼 있으며 발망, 발렌티노, 이놈어닛, 디스퀘어드2 등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7월 1일부터 7일까지는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균일가전'이 9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언더웨어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일호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리오프닝 이후 처음 맞는 여름 휴가에 맞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 및 사은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휴가를 준비하는 설렘으로 기분 좋은 쇼핑을 하시고 행복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경제일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