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광주환경공단, GGM과 '지역사회공헌' 업무협약

입력 2024.04.23. 14:50

광주환경공단은 지난 22일 광주글로벌모터스(GGM) 브리핑룸에서 박준섭 광주환경공단 기술본부장, 김민종 GGM 경영지원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유기적 협력을 통한 지역 사회 동반 기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빛그린산단 공공폐수처리시설을 운영하는 광주환경공단과 빛그린산단 내 위치한 GGM의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필요성 및 지역 사회 봉사 네트워크 구축을 하고자 마련됐다.

광주환경공단과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깨끗한 산단 유지를 위한 빛그린 국가산업단지 내 근린공원 및 평림천 정화 활동 추진 ▲빛그린 국가산단 인근 사회복지시설 대상 나눔과 상생 활동 추진 ▲협력 및 소통을 위한 봉사 협의체 운영 등을 약속했다.

김병수 광주환경공단 이사장은 "빛그린 국가산단이란 큰 지붕 아래 있는 한가족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두 기관 간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공단은 빛그린 국가산업단지의 활성화를 비롯 지역사회의 사회적 약자 지원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mdilbo.com

#이건 어때요?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지방정치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