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與 주기환, 광주 누비며 "여당 후보에 힘 실어달라"

입력 2022.05.29. 14:44
마지막 주말 맞아 강행군 유세 펼쳐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가 지난 28일 광주 북구 우산근린공원에서 유권자를 대상으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국민의힘 제공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는 6·1지방선거를 앞둔 주말 광주 전역을 돌며 지역민의 지지를 호소했다.

주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사전 선거 이틀째인 지난 28일 남구 진월동 푸른길 토요시장, 북구 우산근린공원, 광산구 화훼관광단지·황룡강 친수공원·아크레타 첨단상가 등을 돌며 유세를 펼쳤다.

또 29일에는 동구 증심사 입구에서 일요일을 맞아 무등산을 산행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지지를 호소했다.

주 후보는 "2년이 넘도록 우리 삶을 옥죄어왔던 코로나도 끝이 보이는 것처럼 민주당 일당 독점도 끝을 내자"며 "힘 있는 여당 소속으로 시장이 되면 광주의 경제를 획기적으로 발전시켜 양질의 일자리가 넘쳐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주 후보는 "일자리를 찾아 떠나갔던 청년들이 돌아오고, 지역 대학을 졸업한 청년들이 좋은 직장을 잡아 부모세대와 함께 살 수 있도록 광주를 첨단과학 선도도시로 육성하겠다"며 "대통령과 정부를 설득해 2년 이내에 역대급 예산 10조원 시대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이삼섭기자 seobi@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지방정치 주요뉴스
댓글0
0/300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