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홍지영 민주당 전남도당 대변인 장흥군수 출마선언

입력 2022.01.23. 17:29
23일 명량해전 출정지 장흥 회령진성서
“문화관광도시, 신산업도시 장흥 건설 ”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홍지영 대변인(이재명 후보 전남선대위 공보단장)이 '문화관광도시 장흥', '미래 신산업 도시 장흥' 건설의 비전을 내걸고 23일 장흥군수 출마선언을 했다.

홍 대변인은 이날 오후 2시 이순신 장군이 명량해전에 출정한 장흥 회령진성에서 장흥군수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갖고 "산, 들, 강, 바다, 호수 등 5대 자연환경을 모두 갖춘 기회의 땅 장흥에 문화의 힘을 더 해 장흥의 남도의 문화관광 중심도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홍 대변인은 군민과 당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지역정치 혁신 없이는 지역발전도 요원하며,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공직사회의 변화와 혁신이 선행돼야 한다"며 "군정개혁의 방아쇠는 지역정치의 혁신에 의해서만 당겨질 수 있고, 그 방아쇠를 당길 수 있는 유일한 주인공은 바로 군민이다. 당이 가장 어려웠을 때 당을 지키고 정권교체와 총선승리에 헌신한 '민주당의 일꾼' 홍지영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그는 "언론인과 문화행정가, 집권당의 핵심 당직자로 33년 간 일해 온 경험과 경륜을 녹여 문화관광도시 장흥, 미래 신산업 도시 장흥의 비전을 반드시 실현해내겠다"고 강조했다.

선정태기자 wordflow@mdilbo.com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

지방정치 주요뉴스
Top으로 이동